이용약관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동화세상에듀코(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웹사이트(이하 "사이트") 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각 사이트에 가입하여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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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조 (정의)

(1) “사이트”란 회사에 회원 등록한 이용자가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회사가 제작, 운영하는 인터넷 웹사이트 및 모바일 웹, 앱 등을 모두 포함을 의미합니다.

- 동화세상에듀코: www.educo.co.kr
- 파워잉글리시: www.plcenter.co.kr
- 상상코칭: www.sscoaching.co.kr
- 와와학습코칭센터: www.wawacenter.com

(2) 동화세상에듀코 회원(이하 "회원"이라 한다)이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하고 회원 ID를 부여 받은 자 또는 그 회원전체를 의미하며, 회원등록 시 부여 받은 ID로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4) "패스워드(password)"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서비스”라 함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를 말합니다.

(6) ”유료서비스”라 함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유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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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원가입 절차와 사이트 하단에 게시합니다.

(2) 이 약관의 내용은 사이트에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한 회원은 약관에 동의한 시점부터 동의한 약관의 적용을 받고 약관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의 효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3)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고 회원의 정당한 권리를 부당하게 침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적용일자 및 주요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발생일”이라 합니다)로부터 7일 이전에 다음과 같은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① 사이트 내 게시
② 회원이 가장 최근에 회사에 제공한 e-mail로 통보
③ 회원가입 시 입력한 이동전화로 SMS(Short Message Service) 통보
④ 일간지 공고 등의 방법

(5)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는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6) 본 조의 통지방법 및 통지의 효력은 본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개별적인 또는 전체적인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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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회사가 정한 서비스 개별이용약관, 세부이용지침 및 규칙 등의 규정을 따르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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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 5조 (이용계약의 성립)

(1)이용계약은 사이트 회원으로 등록하길 희망한 자의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낙에 의하여 성립합니다.

(2)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해당 사이트의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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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등)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2)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정보로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사용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3) 회원가입은 반드시 실명으로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는 실명 확인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4) 타인의 명의(이름 및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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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조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회원이 제6조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고 본 약관에 동의할 때 서비스의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①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②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③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④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⑤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⑥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②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④ 이용계약을 신청한 이용자가 만 14세 미만인 자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득하지 않았을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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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사이트 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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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조 (이용 계약 사항의 변경)

(1)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언제든지 본인의 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2)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3)회원은 서비스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동되었을 경우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으로 정해진 양식 및 방법에 의하여 수정하여야 합니다.

(4)잘못 기재된 회원정보로 인한 이벤트 상품의 발송오류, 중요정보의 미 전달 등 중대한 과실이 발생될 경우에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일절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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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0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회원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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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4)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7) 회원은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8)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법적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② 다른 회원의 ID, 비밀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③ 회원 본인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④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⑤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⑥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⑦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⑧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⑨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⑩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⑪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⑫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⑬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⑭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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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장 서비스의 이용

제 12조 (제공 서비스)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전화외국어 서비스
② 화상외국어 서비스
③ 실시간 화상 관리 서비스
④ 동영상 강의 서비스
⑤ 진단평가 서비스
⑥ 교육 정보 제공 및 상담 서비스
⑦ 도서판매 서비스
⑧ 그 외 다양한 영어교육 관련 서비스

(2) 서비스 이용의 승인 시기는 회사가 별도 고지하지 않는 한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는 즉시 개시됩니다.

(3) 일부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요금과 사용조건, 결제방법 등은 별도 고지하는 절차에 따릅니다.

(4) 일부 서비스는 별도의 프로그램이나 어플리케이션 등을 설치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프로그램이나 어플리케이션의 설치 시 삭제방법, 설치경로 등을 별도 고지합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e-mail, 서신우편, SMS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하지 않을 경우 회사가 지정하는 방법에 따라 정보의 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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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조 (서비스의 이용게시)

(1)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인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다만, 유료 서비스를 포함한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결제가 완료된 이후 또는 회사에서 지정한 일자, 시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2)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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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조 (서비스의 이용 시간)

(1) 사이트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시스템 점검, 증설과 교체 및 고장 등의 이유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해당 사이트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4)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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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5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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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조 (ID와 패스워드의 관리)

(1) 회원은 ID와 패스워드를 스스로의 책임하에 관리하여야 하며, 회원이 ID와 패스워드를 소홀히 관리하거나 무단양도, 대여 등을 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패스워드가 도난, 유출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르도록 합니다.

(3) 회원의 ID가 중복되거나 서비스 운영에 지장을 가져올 수 있을 경우 회사는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회원에게 ID를 변경할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회사는 사이트 통합, 회사의 중요정책 변경에 따라 ID의 본질적인 부분을 변경하지 아니하는 방법으로 ID를 일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사전 그 변경사실을 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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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7조 (회원의 게시물)

(1) 게시물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 내에 회원이 올린 글, 이미지,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의 정보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로 인해 회원 개인에게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회원개인의 책임이므로, 게시물 작성 시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3)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을 게시하거나 전달할 수 없으며 회사는 서비스 내에 존재하는 게시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삭제, 이동, 등록거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종 게시물을 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합니다
①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는 경우
③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④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법령을 위반하거나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방식으로 정치적, 종교적 분쟁을 야기하는 경우
⑥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⑦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 사칭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변조한 내용인 경우
⑧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⑨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이 제3항 각 호에 해당하는지 판단하기 어렵거나 게시물에 관련된 이해당사자간에 다툼이 있거나 또는 예상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에 대한 접근을 임시적으로 차단하는 조치(이하 ‘임시조치’라 합니다)를 취할 수 있습니다.

(5) 제 4항에 따른 임시조치의 기간은 30일 이내로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동 기간 내에 관련기관의 유권해석, 판결 등이 나오지 않거나 이해당사자 간에 합의가 성립되지 않는 등 회사가 임시조치를 해지할 수 없는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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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8조 (게시물의 저작권 등)

(1) 이용자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습니다.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자신이 게시한 게시물을 회사가 국내외에서 다음 각 호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① 서비스 내에서 이용자 게시물의 복제, 전송, 전시, 배포 및 우수 게시물을 서비스 화면에 노출하기 위하여 이용자 게시물의 크기를 변환하거나 단순화하는 등의 방식으로 수정 하는 것
② 회사에서 운영하는 관련 사이트의 서비스 내에서 이용자 게시물을 전시, 배포하는 것. 단, 회원이 전시, 배포에 동의하지 아니할 경우, 회사는 관련 사이트의 서비스 내에서 당해 회원의 게시물을 전시, 배포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 이용자의 게시물 내용을 보도, 방영하게 하는 것. 단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개별 동의 없이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3) 전 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이용자의 게시물을 전항 각 호에 기재된 목적 이외에 상업적 목적(예: 제3자에게 게시물을 제공하고 금전적 대가를 지급받는 경우 등)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전에 해당 이용자로부터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게시물에 대한 회사의 사용 요청, 이용자의 동의 및 동의철회는 전화, e-mail, 팩스 등 회사가 요청하는 방식에 따릅니다. 이 경우 회사는 게시물의 출처를 표시하며 게시물의 사용에 동의한 해당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제공합니다.

(4) 이용자가 사이트에 게재한 게시물은 전적으로 회원의 의지에 의해 게재한 것이므로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관련분쟁에 책임이 없으며, 게시자인 이용자에 책임이 귀속됩니다.

(5) 회원이 탈퇴를 하거나 제 26조 제2항에 의하여 회원 자격을 상실한 경우에 본인 계정에 기록된 게시물은 삭제됩니다. 다만 제3자에게 의하여 스크랩, 펌, 담기 등으로 다시 게시된 게시물과 공용 서비스 내에 기록된 게시물 등 다른 이용자의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사의 합병, 영업양도,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간의 통합 등의 사유로 원래의 게시물의 내용을 변경하지 않고 게시물의 게시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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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9조 (양도 금지)

(1)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가 제3자에게 합병, 분할합병 되거나 서비스를 제3자에게 양도함으로써 서비스의 제공 주체가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사전에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이 경우 합병, 분할합병, 서비스 양도에 반대하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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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장 유료서비스

제 20조 (유료서비스의 이용)

(1)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제공 서비스는 유료입니다.

(2) 유료서비스의 경우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 가능합니다.

(3) 해당 유료서비스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진행되지 못한 경우, 진행되지 못한 관리일수만큼의 연기 또는 보강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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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1조 (대금 결제 방법)

(1) 유료서비스의 이용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능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회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하지 않습니다.
① 신용카드 결제
② 회사가 지정한 계좌 또는 가상계좌로 입금 / 무통장입금
③ SMS 결제
④ 전자결제

(2) 각 결제수단을 운영하는 사업자가 별도로 있는 경우, 회원은 해당 결제수단을 이용하기 전에 해당 결제수단의 사업자가 제시하는 절차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회사의 서비스 이용요금을 결제할 때에는 해당 결제수단의 사업자가 제시하는 절차 이행 및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회사가 청구한 납부금액을 기한 내에 납입하지 않은 경우 서비스 이용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4) 미성년자의 유료 서비스 이용 신청 시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 절차가 요구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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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2조 (유료서비스 취소 및 환불)

1) 환불은 회원이 결제하였던 수단을 통해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기일 경과 등의 사유로 결제하였던 수단으로 환불이 어려운 경우에는 현금으로 환불할 수 있습니다.

(2) 유료서비스의 이용 중 회원이 회사의 귀책사유로 해지하는 경우 잔여관리회차를 계산하여 그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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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3조 (전화/화상 외국어 서비스 이용 및 환불)

(1) 전화/화상 외국어 서비스는 강사가 회원이 정한 시간에 전화나 화상을 통해 정해진 시간 동안 외국어 관리를 진행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전화/화상 외국어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되며 이 경우 사용조건, 결제 방법은 아래 절차에 따릅니다.

(3) 미성년자의 유료 서비스 이용 신청 시에는 법정 대리인의 동의 절차가 요구될 수 있습니다.

(4) 해당 유료서비스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진행되지 못한 경우, 진행되지 못한 관리일수만큼의 연기 또는 보충 강의를 제공합니다.

(5) 전화/화상 외국어 서비스 진행 안내
① 전화/화상 외국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은 전화, 인터넷 등의 관리 수단을 정하여 진행해야 합니다.
② 전화/화상 외국어 서비스 진행 시간 동안 자신의 휴대전화, 인터넷 등의 관리수단을 이용 가능한 상태로 유지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은 자신의 휴대전화, 인터넷 등의 지정 관리 수단이 변경될 시 서비스가 진행되기 전까지 당사에 변경된 내용을 전달하여야 합니다.
④ 변경된 내용이 전달되지 않았을 경우, 회원의 책임으로 결석 처리됨을 알려 드립니다.

(6) 수업관리 안내
① 출석: 정상적으로 수업이 진행된 경우
가. 전화수업: 회원 녹음/녹취 파일은 회원본인에게만 공개되는 것으로서 당사는 성실하게 관리할 책임을 집니다. (1년 경과 후 자동 폐기)
나. 화상수업: 회사는 회원이 정한 시간에 화상 강의실을 개설합니다.
② 결석
가. 전화수업: (미 수강, 미 접속) 강사가 수업시간에 총 3회 전화로 수업을 시도하였으나 회원님이전화를 받지 않은 경우.
나. 화상수업: 서비스를 제공하였음에도 회원이 응답하지 않는 경우 해당 회의 실시간 화상 관리 서비스는 제공이 완료된 것으로 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보상하지 않습니다.
③ 수업취소: 회원이 수업에 대하여 당일취소를 원할 경우 수업 시작 최소 3시간 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단기연기 신청을 해야 합니다. 연기 처리를 하지 못해 수업시간에 전화를 받아 취소통보를 직접 하였다 하더라도 결석으로 간주됩니다. (위 경우 수업일수가 연장되지 않음)
④ 휴강: 강사의 결석 등 당사의 제반 문제로 인하여 수업이 진행되지 못한 경우에는 자동으로 휴강일 수만큼 수업일 수 가 연장됩니다.

(7) 수업 단기연기 및 장기연기에 대한 정책
① 단기연기: 회원의 개인사정으로 인한 연기로 상품에 따라 월 1회~ 3회이내 수업연기(횟수제한)
- 주 5회 수업 : 최대 월 3회
- 주 3회 수업 : 최대 월 2회
- 주 2회 수업 : 최대 월 1회
② 장기연기: 장기출장, 시험기간, 수련회 등으로 인하여 장기간 연기를 해야 할 경우
- 최대 90일 1회 장기연기 가능 (횟수 제한)
- 180일 초과시 잔여수업 소멸 및 환불 불가
③ 당사나 강사의 사유로 진행되지 못할 경우 수강기간이 연장됩니다.
④ 단기연기, 장기연기를 사용하게 되면 수업 종료일자가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8) 수업방식 변경은 (시간 / 횟수) 한 달에 1회까지 가능합니다.
① 기존 상품에서 다른 상품으로 전환할 경우 요금이 변동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② 수업관리는 평일에 이루어지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토요일, 일요일, 기타 공휴일 (한국, 미국, 중국 공휴일)에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9) 도서 배송 시 고객 정보 요청
도서배송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배송업체에 알려줄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정보의 보호, 관리에 대한 사항을 배송 업체와의 계약에 명시합니다.

(10) 유료로 제공된 전화/화상 외국어 서비스에 대한 환불의 규정은 아래와 같으며 이는 관련법에 의거하여 규정되었습니다.
① 전화 화상 강의 서비스 이용료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
전화/화상 외국어 서비스 환불은 시작일로부터 환불 접수 발생시점 까지를 기준으로 산출됩니다.
가. 수업시작 전: 납입한 이용료 100% 환불 가능
나. 총 수업시간의 1/3이 경과하기 전: 납입한 이용료의 2/3에 해당되는 잔여일에 대한 환불가능
다. 총 수업시간의 1/2이 경과하기 전: 기 납입한 이용료의 1/2에 해당되는 잔여일에 대한 환불가능
라. 총 수업시간의 1/2이 경과한 후: 환불 불가
마. 납입한 전화/화상 외국어 서비스 이용료를 일할 계산하여 그 잔액을 환불합니다.
② 전화 화상 강의 서비스 이용료 징수기간이 1개월 초과인 경우
가. 수업시작 전 - 기납입한 이용료 전액
나. 수업시작 후 - 환불사유가 발생한 그 달의 환불대상 이용료
(이용료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준하여 산출된 이용료)와 나머지 달의 이용료 전액을 합산한 금액 )
③ 환불 시 교재 반품 안내
가. 출고 전 상품은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나. 출고 된 날로부터 15일 내에 반품 완료 확인 후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만 교재에 사용한 흔적이 있거나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반품 시 왕복 배송료 5,000원 회원 부담)
다. 구매 후 복사 또는 촬영 등의 내용 훼손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있으므로, 반품기간을 15일로 규정합니다. 출고 후 15일 경과 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 보호원 및 공정거래위원회 규정 표준약관에 근거)
라. 교재대금은 소비자 가격 기준에 따라 추가 공제될 수 있습니다.
마. 환불시 받은 경품이나 사은품을 반환하여야 하고 (반환 불가시 소비자가 공제 등), 할인혜택(기한할인 혜택 등)이 적용되지 않아 정가 기준으로 환불됩니다.
④ 환불 방법
가. 현금 결제 시
환불신청서 작성 후(환불 받을 계좌/예금주/거래은행 명 기입) 영업일 기준 최대 7일 이내 환불됩니다.
나. 신용카드 결제 시
환불신청한 후 카드사 영업일 기준 최대 5일~7일 이내 환불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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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4조 (실시간 화상 관리 서비스 이용 및 환불)

(1) 실시간 화상 관리 서비스는 화상 관리 솔루션을 통해 교사와 회원이 실시간으로 관리를 진행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실시간 화상 관리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요금과 사용조건, 결제방법 등은 별도 고지하는 절차에 따릅니다.

(3) 실시간 화상 관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은 자신의 컴퓨터, 인터넷 등의 관리 수단을 실시간 화상 관리 서비스 진행 시간 동안 이용 가능한 상태로 유지하여야 합니다. 관리를 받을 수 없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교사에게 알려 연기하여 추후에 보강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4) 한 달 관리 횟수는 주 1회 관리 기준 총 4회이며 주 2회 관리인 경우에는 총 8회입니다.

(5) 관리는 평일에 이루어지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는 관리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6) 각 회 별 실시간 화상 관리 서비스의 제공은 회사가 회원이 정한 시간에 화상 강의실을 개설하는 것으로서 개시됩니다.

(7) 회사가 제 6항에 따라 실시간 화상 관리 서비스 제공을 개시하였음에도 회원이 응답하지 않는 경우 해당 회 실시간 화상 관리 서비스는 제공이 완료된 것으로 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보상하지 않습니다.

(8) 회사의 공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해 각 회 별 실시간 화상 관리 서비스 진행 시 예정된 시간 전부가 진행되지 못한 경우 회사는 이 약관 제24조 제2항에 따라 이를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회원의 사정으로 인한 경우에는 이를 별도 보상하지 않습니다.

(9) 유료로 제공된 실시간 화상 관리 서비스에 대한 환불은 다음 각호에 따릅니다.
① 다음 각목의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각목의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기 납입한 실시간 화상 관리 서비스 이용료를 일할 계산하여 그 잔액을 환불합니다.
가. 실시간 화상 관리 서비스에 대한 행정처분으로 인하여 실시간 화상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된 경우
나.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실시간 화상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된 경우
② 회원이 실시간 화상 관리 서비스 이용을 중도에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되는 경우에는 소비자피해보상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환불합니다. 단, 서비스 이용 시 제공되었던 교재를 반납해야 하며 반납하지 않은 경우 별도의 교재 대금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가. 현금 결제한 경우
(환불금액) = (결재금액 - 관리가 진행된 회비) 공제 후 현금으로 환급
나. 카드 결제한 경우
관리가 진행된 회비를 결제 후 처음 결제한 금액 전체를 취소
③ 제 2호의 총 관리시간은 실시간 화상 관리 서비스 이용료 징수기간 중의 총 관리시간을 말하며, 환불금액의 산정은 환불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된 관리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④ 제 1호 및 제 2호의 사유로 환불하는 경우에는 환불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10일 이내(영업일 기준)에 환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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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5조 (도서판매 서비스 이용 및 환불)

(1) 회원은 회사가 사이트를 통하여 도서를 판매하는 도서 판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신청한 도서를 품절 등의 사유로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환급 등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신창한 도서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하며 회사의 과실로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4) 회원은 도서를 배송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당해 도서를 반품 또는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①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도서가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②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도서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③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도서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④ 같은 성능을 지닌 도서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⑤ 회사가 사전 반품 또는 교환이 불가능함을 회원에게 공지한 경우

(5) 도서판매 서비스에 대한 환불은 회원이 결제하였던 수단을 통해 환불하며 도서의 반환이 완료된 이후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6) 미성년자(만 18세 미만)가 구매한 상품의 환불은 보호자의 계좌에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7) 회사는 도서의 배송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배송업체에 알려줄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정보의 보호, 관리에 대한 사항을 배송 업체와의 계약에 명시합니다.

(8) 회사의 귀책사유가 아닌 회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하여 도서를 반품 또는 교환하는 경우 도서의 반환 등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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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 26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회원탈퇴 기능을 통하여 언제라도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 14조 각 항과 같은 불가피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의 탈퇴 요청을 지체 없이 처리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일정기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②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③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④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키는 경우
⑥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⑦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⑧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3) 위의 제 2항에 의하여 이용 제한을 당한 회원은 이용 중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전자메일을 통하여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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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장 손해배상

제 27조 (손해배상)

(1) 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에 의하여 회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2)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 있어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서비스 장애나 오류가 발생하였을 경우, 아래 각 호의 내용으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보상합니다.
① 회사는 시스템 점검, 증설과 교체 등 회사가 정한 기간 외에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예고 없이 전체 서비스가 일시 중단될 경우 기간을 연장하거나 보강을 제공하는 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② 회사의 과실로 회원이 결제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해당 유료 서비스의 복원, 교환 또는 환불 조치를 통해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3)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적 행위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거나 제3자로부터 회사가 손해배상 청구 또는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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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8조 (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부터 기대되는 이익, 효과를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제3자가 사이트에 저장,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자료•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사이트에 노출, 연결되어 있는 광고주 등 제3자의 웹사이트(이하 ‘링크사이트’라 합니다)가 있는 경우, 회원이 링크사이트를 이용함에 따라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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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9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회원과 회사간의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이용약관은 2017년 10월 30일부터 적용되며, 2009년 2월 19일부터 적용되던 종전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됩니다. 개정된 이용약관의 적용일자 이전 가입자 또한 개정된 이용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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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장 정기결제

제 30조 (정기결제)

제1조. 정기결제 서비스 제공
주식회사 동화세상에듀코(이하 ‘회사’)는 상상코칭, 와와학습코칭센터 등 회비 관련, 회원의 편의를 위해 결제기일이 정기적으로 도래하도록 정하고 지정된 날짜에 자동으로 결제되는 정기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2조. 정기결제 서비스 이용 자격
회사의 회원으로 가입한 자는 누구나 회사에 정기결제 서비스를 신청함으로써 회비 정기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3조. 정기결제 서비스 회비의 결제
① 정기결제는 회비의 증가, 감소 등에 따라 그 결제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정기결제일 사전에 결제예정일, 결제예정금액, 수업과목, 수업코치를 회원에게 안내합니다.
③ 회원의 카드 한도 초과 등으로 정기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 지지 않을 경우, 총3회에 걸쳐 결제 재시도가 이루어지며 3회 초과시 정기결제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제4조. 정기결제 서비스의 해지
회원은 회사에 유선 또는 서면으로 통지함으로써 언제든지 정기결제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정기결제 해지시 남은 기간은 환불되지 않으며 수업은 결제기간이 끝날때까지 진행됩니다.

제5조. 기타
① 회원이 동의함으로써 본 약관의 효력이 발생하고 정기결제 서비스를 받는(이미 정기결제 서비스를 받고 있는 경우에도 적용됩니다.)동안 본 약관의 효력은 유지됩니다.
② 정기결제 서비스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회사 홈페이지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준용합니다.
③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내용은 회사의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④ 회사가 본 약관의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기존약관과 개정약관 및 개정약관의 적용일자와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공지합니다. 단 , 개정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이를 회사의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회원의 이메일 주소로 약관 개정 사실을 발송하여 고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회원에게 개정약관 시행일 7일 후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이를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거부의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회원이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공고일자: 2017년 10월 23일
시행일자: 2017년 10월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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